클래식 1조: 최수진, 김경일, 김설진, 안보영, 임샛별



김설진의 여장이 화제가 되었던 클래식 1조. 음악도 서정적이고 주제도 좋았으나 임팩트는 적었음. 김설진이 초반에만 잠깐 보여주고

많이 배려한다는 느낌 들었음. 갓수진 개쩔고 김경일이 생각보다 서포터를 잘함. 김경일 올리고 대신 윤나라 떨어뜨렸어야 했음.









클래식 2조: 정석순, 이윤희, 윤나라, 안남근, 윤전일, 전나래




생각보다는 큰 활약을 보여주지 못함. 심사위원들에게도 단순 테크닉의 나열이고 음악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다는 지적에 윤나라는 주전공인 현무할때조차 리프트 지적받음. 김경일 영입으로 굳이 윤나라를 뽑아야할 이유가 사라졌는데 레마 왜죠? 굳이 의욕도 활약도 없는 댄서를 데려갈만큼 레드가 인재가 없었던건 아닌데. 시즌1에서 김분선 떨어뜨린 이유도 그거 아니었나? 의욕부족? 자기 실력 갈아넣어서 열심히 하려는 댄서는 널렸는데 대체 왜 소울리스한 윤나라를 생방까지 데려간건지 노어이. 현재 레드마스터가 가장 욕먹는 이유임.









스트릿: 신규상, 이유민, 서일영, 박정은, 김태현, 박인수, 김진희




작년 해외평가전에서 팀미션으로 한명이 떨어지는건 그 팀에 굉장한 데미지가 가는 일이었음. 왜냐면 팀미션 뒤에 바로 개별조미션이 있어서 한명이 떨어지면 자신들이 미리 준비한 무대가 완전히 어그러지게 됨. 한마디로 망하는거. 그땐 레드가 졌었는데 그래서 남진현-서영모-정시연 조에서 정시연이 탈락하면서 자동으로 2인조가 됨. 근데 문제가 뭐였냐면 당시 선곡이 박정현의 <꿈에>랑 다른 팝송이었음.  남진현이야 현무수라 쳐도 서영모, 정시연이 스트릿이라 안그래도 절대적으로 불리한데 설상가상으로 정시연 빠지니까 남2 여1로 아예 정시연 위주로 짜놨던 안무를 뜯어고쳐야 할 상황이었음. 결국 20분만에 다시 짠 안무의 완성도가 좋을리 없고 남진현과 서영모는 처참한 무대를 보였지만 꿈에 뒤에 바로 나온 그... 암튼 다른 팝송 할때는 둘이 아예 그냥 다 놓고 춰서 평이 좋았음. 근데 이번은 ㅋㅋㅋㅋㅋㅋ 아예 장르혼합으로 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럼 솔직히 진팀에 데미지가 제로에 가까움 ㅋㅋㅋㅋㅋ 한명 빠져도 티가 안나기 때문이지 ㅋㅋㅋㅋㅋㅋ 어느팀에 몇명이 있는지가 뭐가 중요하죠? 게다가 이건 사이판도 아니고 한국에서 미션을 해서 준비할 시간도 많았음. 그래서 사이판에서 레드가 이긴건 솔직히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떨어졌을지도 모르는 한 댄서의 무대를 하나라도 더 볼 수 있었다는 그 이상의 의미는 없음. 


하지만 그와 상관없이 스트릿 무대는 존나 역대급이었음. 아 진작 이렇게 붙여놓지 이렇게 빵빵 터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벌써 갈라쇼가 기대되기 시작함. 서울에서 하는거 말고요 레드블루 다 하는 지방공이요.... 그럼 스트릿 세븐을 다시 볼 수 있겠지 또르르.... 암튼 이 무대는 진짜 결과에 상관없이 좋았음. 근데 박인수가 잘하긴 한다 ㅋㅋㅋㅋ 비걸때문에 신규상이 실력발휘 제대로 못한건 좀 아쉬움. 그래도 이 무대는 진짜 시즌2 대표무대로도 손색없을만큼 완성도 있었음 짱짱bbbbbb









혼합장르: 손병현, 김민중, 안혜상, 이윤지, 김기수, 이지은, 최남미




내가 왠만하면 다 잘한조에서는 심사평 딴지 안걸고 싶은데 이건 진심 ㅋㅋㅋㅋㅋ 빈정상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 좋았고 이지은 블루간거 아까워 죽겠는데 그거와는 상관없이 이 무대는 레드가 더 빛났던것 같음. 손병현, 안혜상, 김윤지 전부 자기 캐릭터 살리면서도 무대에서 돋보였고 김민중은 뭐 말할것도 없고 ㅋㅋㅋㅋㅋㅋ 아 ㅅㅂ 아까까진 별 생각 없었는데 막상 무대 돌려보니까 김민중 아까워 죽겠네.... 블마가 머리가 좋은게 비보잉 두명 넣어서 루틴 짜기 편하게 해주고 그 사이에 왁킹이나 크럼핑 넣어서 단무할때 존나 볼거리 많게 세팅해놓은건데... 레드에 이유민이나 정은이가 있긴 하지만 락킹은 임팩트가 좀 약하고 팝핀은 김민중이 진짜 잘함. 그러니까 내 말은.... 이상한 애 올려서 자리 빼먹지 말고 ㅅㅂ 그냥 클래식 3명으로 가고 김민중을 넣었어야 했다고ㅠㅠㅠ 아니면 손방을 빼던가ㅠㅠㅠㅠㅠㅠ 내입으로 이런말을 하게 될 날이 올줄이야...;;;;; 아 아까워 죽겠다 김민중 으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씨 그나저나 이게 왜 블루 승이죠? 존나 나는 다시봐도 이해가 안간다. 로켓이 스핀해서 그런거야? 대체 뭐때문에? 최남미 때문인가요? 아니 왜? 스트릿조야 뭐 박인수나 김태현이 포인트동작 했다고 쳐도 이 조에서 블루가 더 잘했다는건 이해못해!!!!! 심사위원들 왜죠? 응? 













그렇지만 암튼 제목에도 밝혔다시피 결과를 떠나 좋은 무대 보여준 댄서들에게 리스펙트..... 이거저거 나떠나서 시즌2에도 역대급 무대가 나와서 너무 행복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돌려볼 무대가 세개나 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