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댄구가 워낙 암전 수준이라 솔직히 이번주는 ㅋㅋㅋㅋㅋㅋ

별로 그렇게 막 두근두근 기다리진 않았는데 그래도 워낙 존잘밭이니 기대를 함 ㅋㅋ

아니나 다를까 임샛별+윤나라가 커플미션 같은조 되서





깨춤추고 좋아하고 있었는데 무대보고... 아.....;;;;;;;;;;;;;;;;

아니 왜죠. 빠른곡을 선택했으면 안무 강도를 좀 조절하던가

전형적 현무st로 하고 싶으면 무슨수를 써서라도 모던하고 느린곡을 선택하던가...

자이브가 어울리는 빠른곡에 느린템포의 현무안무가 겹치니 이건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존못이었음. 마스터도 실망하고 나도 실망. 정녕 레드를 버리시나요 잉잉ㅠㅠㅠㅠ

하고 있었는데!!!!!!!!!!!!!!!1









작년 레드윙즈 팬들은 알겠지만 레빠들에게 손병현(이하 손방)은 아픈 손가락임ㅠㅠㅠ

거의 생방멤버 확정이었는데 전지훈련 마지막 평가전에서 무대중 발뒤꿈치 골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그 무대는 잘 못봄... 되게 좋은무댄데 보면 가슴이 좀 싸해져서ㅠㅠㅠㅠㅠ

암튼 그래서 재활 성공하고 돌아온 손방에게 고맙고 그럼.


손방의 최대강점은 파트너쉽임. 솔로할때는 크게 빛나지 않지만 팀에는 꼭 필요한 존재인게

어떤 파트너와 만나도 자기존재감 잃지 않는 선에서 굉장히 조화가 잘됨. 말그대로 서포터를 엄청 잘해줌 ㅋㅋㅋㅋㅋ

다르게 말하면 올라운더 플레이어인 셈. 거기에 시즌1 거치면서 레드윙즈 1기 멤버들이랑 맞춰 본 경험도 있고해서

진짜 현재 레드팀에 반드시!!!!! 있어야 하는 존재? 암튼 그런데 손방과 같은팀이 된 사람이 최수진bbbbbbb

근데 기대했던 앞팀들이 죄다 저조한 결과를 보여서 사실 기대는 안함 ㅋㅋㅋㅋ

근데 무대 시작하는 순간






개잘해 완전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갓수진 완전 요정요정하고 손방은 존멋개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이번주는 이거 하나 건졌네ㅠㅠㅠㅠㅠㅠ 라고 생각하면서

이러다 한마리 망붕이 될것 같다는 설레발을 친지 10분후? 20분후?








oh                     oh

    그분이 등장함 

oh                     oh




이름하여 갓설진. 







보면 알겠지만 나는 레빠임. 골수까지 레빠임.

상대팀이 잘하면 잘할수록 화가나는 그런 속좁은 레빠....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의자에 앉아서 이거 보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부터 슬슬 일어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기립한 상태에서 보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고 탄식밖에 안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리그에 메시 뛰어다니는 상황을 보는 느낌이다....

시발 이러면 블루가 진짜 개삽질을 하지 않는 이상 블루가 우승하고ㅋㅋㅋㅋㅋㅋ

갓설진이 맡겨둔 5억 가져가시겠네여^^ 하는 생각만 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젠장 저런 존잘님이 왜 블루로 가신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지금 엄청나게 흥분되고 설레고 하는데 동시에 슬픔.

블루빠들 좋겠다.... 갓설진이 있어....라이징선이랑 강남스타일 선곡해도 작품으로 승화시킬것 같은 레벨임...


와 근데 진짜 신기한게 ㅋㅋㅋㅋㅋㅋㅋ

나 뭔가 막 불안불안하게 보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존잘이 등장하니까 무대 공기가 바뀌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총평 : 올인무대 보니까 생각보다 밸붕은 아닌것 같았는데... 그딴거 필요없고 걍 갓설진이 슈퍼갑임bbbbbb

         레드가 이기려면.... 매우 힘들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영고 레빠.....

         










P.S. 김설진에 가렸지만 안남근-강효형 무대도 좋았기에 가져와봄

강효형은 드래프트때 언급이 별로 안되서 관심을 안가졌는데 이 무대에선 안남근보다 더 눈에 들어왔음.

표현력이 굉장히 좋은듯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