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허설ver.



엠레기가 본방때 보여주는 현란한 카메라위크보다 이런 정면고정캠 질이 더 좋다는게 사실입니까? 

네 존나 사실입니다. 미친 엠레기야 레드 이번 단무 스타일 자체가 넓게 대형 펼치는 안무라서

기본적으로 풀샷이 필요한데 클로즈업만 쭉쭉 들어가니까 존나 분위기가 제대로 안살잖아ㅠㅠㅠㅠㅠ

역시 우마스터ㅠㅠㅠㅠㅠㅠ 우쌤 제가 진짜 좋아해요 아시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용우 마스터의 센스와 감성을 좋아하는 사람도 많은데 나는 우마처럼 이렇게 스케일크고 군무위주의 힘 빡준 스타일이 좋더라.

뭔가 내안의 카타르시스가 펑펑 터지는느낌? 소나무같은 취향이래도 할 수 없어ㅠㅠㅠㅠㅠ

우마의 뭔가 실험적인 느낌의 단무도 보고싶긴 한데 이번에 지면 완전 게임 아웃인거라 선곡부터해서 완전 제대로 쎈 느낌으로 나간게 너무 좋았음. 심사위원도 레드의 절박함이 무대에서 보였다고 할 정도로 뭔가 다들 기합 제대로 들어간것도 좋았고ㅠㅠㅠ

개인적으로 지난주에 너무 안타까웠는데 이번주에 제대로 만회해서 너무 좋았음ㅠㅠㅠㅠ

진짜 담주에 블루가 우승한대도 난 여한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진짜 레드 개쩔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담주 레드랑 레드 마스터 한번 더 볼생각에 신남 ㅋㅋㅋㅋㅋㅋㅋ 








본방ve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