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Hear The People Sing



너는 듣고 있는가 분노한 민중의 노래

다시는 노예처럼 살 수 없다 외치는 소리

심장박동 요동쳐 북소리 되어 울릴 때 내일이 열려 밝은 아침이 오리라


모두 함께 싸우자 누가 나와 함께 하나

저 너머 장벽 지나서 오래 누릴 세상


싸우리라 싸우자 자유가 기다린다


너는 듣고 있는가 분노한 민중의 노래 

다시는 노예처럼 살 수 없다 외치는 소리

심장박동 요동쳐 북소리 되어 울릴 때 내일이 열려 밝은 아침이 오리라


너의 생명 바쳐서 깃발세워 전진하라

살아도 죽어서도 앞을 향해 전진하라

저 순교의 피로서 조국을 물들이리라


너는 듣고 있는가 분노한 민중의 노래

다시는 노예처럼 살 수 없다 외치는 소리

심장박동 요동쳐 북소리 되어 울릴때

내일이 열려 밝은 아침이 오리라







예전엔 이런 격정적인 감정을 못느낄줄 알았는데......

왜인지 요새 시간이 존나 역행하고 있음^^....1980....1970.....와우......

그래서 그런지 요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분노!!!!!!!!!!!! 이런 속터질듯한 절규를!!!!!!!!! 

아주 절절히 느끼고 있음..... 내 20대 청춘이 MB와 그네로 뒤범벅되다니 이게 말이 됩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이후로 내 기분은 매우 폭주하거나 매우 절망하거나 둘 중 하나인데 그런 마음에서

이 노래를 포스팅 해봄..... 다음주엔 극장에가서 레미를 봐야겠다...분명 보면 울겠지.....ㅠㅠ








이건 오리지널 버전




기술적으로는 물론 오리지널이 낫지만 난 이 한국판 버전이 더 처절하게 느껴짐ㅠㅠ 왜일까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