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본공 보기 전에 프레스콜 영상같은거 잘 안보는 편인데

옥댄버스가 하도 쩐다길래 그냥 봤는데 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옥주현은 진짜 쎈 역에 최적화된 배우인듯....

여리여리하고 처연한 역보다는!!!!! 강한 역!!!!!!!! 완전 강한거!!!!!!!!

그동안은 맡는 배역이 대개 여성성이 강조된 역이라 평이 안좋았는데

이번역은 쎄면 쎌수록 좋은 역이라 반응이 꽤 좋은것 같음 ㅋㅋㅋㅋ

신댄버스로만 돌려고 했는데 안되겠다 옥도 한번 잡아야지ㅠㅠㅠㅠㅠㅠㅠ

대사칠땐 역시나 아직도 그 느끼한 발성이 남아있는것 같지만 그래도 쩌렁쩌렁한 울림통을

겪어보고 싶음ㅋㅋㅋㅋ


P.S. 막심 댄버스 다 좋은데 '나'가 너무 약해ㅠㅠㅠㅠㅠ

듀엣하면 다 묻히잖아^^ 게다가 '나'역 맡은 둘 다 내 취향하고는 거리가 너무 멈^^.......

임혜영은 예쁘고 연약한 대신 유리성대고 김보경은 강단있긴 한데 목소리가 너무 

애기같아서 몰입이 전혀 안됨.....

개인적으론 조정은을 밀었지만 그분은 지금 너무 바쁘시지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