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람일은 모르는거라더니 ㅋㅋㅋㅋ

내가 킴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본게 레베카 이히땐데 그땐 하필 킴 목이 절정으로 나가있을 때였음...

그래서 안좋은 기억으로 남았는데 여기선 왜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원작 잘 몰랐을땐 글린다역이 뭔가 엄청 어메리칸 빗치 스타일일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치미 캐릭터였을 뿐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영상 보고나서 인터파크 티켓창을 켰다 닫았다 함ㅠㅠㅠㅠ

하필 자리도 좋은자리가 널렸어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