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심. 이런거 보면 진짜 편집이랑 스토리만 잘 짜면 역대급 드라마 한 편 나올것 같은데 말이지ㅠㅠㅠ

차라리 드라마 연출이 망, 대본도 망, ost도 망, 연기는 똥망 막 이러면

미련없이 놓을것 같은데 좋은건 엄청 좋고 나쁜건 엄청 나쁘니 원....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만 보면 진심 영화쉬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고로 드라마 예고란 드라마 끝나고 한 30초정도 다음회의 내용이 

중구난방으로 뒤섞여 흘러나와서 사람 넋을 빼고나서 옆에 잔잔히 자막이 올라가야 하지 않음?

상어도 그렇더니 칼꽃도 예고가 존트 길고 재밌엌ㅋㅋㅋㅋㅋ 속도 빠르니 훨 재밌어뵈고.....

초반은 7회예고랑 비슷해서 재탕인가 했는데 30초 이후부터 내일 내용 나오는데 

왠지 또 기대가 되는건 내가 호청자기 때문이냐긔.....

천명 제작진이 들어갔다던데 그래서 그런지 액션 각이 제대로인듯 ㅋㅋㅋㅋㅋ

천명 스텝들이 들어가서 진짜 놀랬대매 ㅋㅋㅋㅋㅋ장비들 보고 ㅋㅋㅋㅋㅋㅋ

속으로 아마 이런 좋은 장비로 왜 이런 결과물을 내놓지? 했을듯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