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막공 팬싸때!!!!!

나는 못갔었지만....ㅠㅠㅠㅠㅠㅠㅠ 

저날이 그러니까.... 36살되기까지 3시간도 안남은? 그런 상태였던걸로 아는데

얼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때문에 저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내 주변에서는 23살까지 나왔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많았던게 27살 ㅋㅋㅋㅋㅋㅋ 30 넘을거라고 예상한 사람 한명도 없었음 ㅋㅋㅋㅋㅋ

어젠가? 루다 생파에 쌩얼로 왔는데도 피부가 존좋이라 누가 피부 좋다고? 관리 어떻게 하냐고? 

그랬더니 오늘 그냥 세수만 하고 왔는데^^;;;라서 아 역시 피부는 타고나는 거구나^^ 그렇구나^^

그러니까 나는 돈이나 개같이 벌어서 피부과에 등록해야겠다 라는 생각을 함...

아니 글이 왜 여기까지 왔죠? 

아무튼 휘동어빠 팬싸는 늘 옳습니다. 기회가 오면 무조건 가야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