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그냥.... 내 아이덴티티 자체가 빡침과 발암같다.... 

요새 왜이렇게 기분 안좋은 일이 많지....응? 기분이 좋을때보다 빡쳐있을때가 더 많은것 같음.

이러다 분노조절장애 생길것만 같아.....


댄구는... 작년에 블빠들이 한 고생을 지금 내가 하는중인듯^^ 입덕을 생방때해서, 게다가 작년 레드윙즈는 마스터들이고 댄서들이고 전부 좋아서 발암 건덕지라고는 생방때 제작진들이 삽질하는거? 사전점수 9점가지고 지랄하는거? 누군진 몰라도 존나 잘한 조에 60점대 날리는 이름모를 심사위원....? 남진현은 왜 남댄서랑만 붙이는가....? 쓸데없는 인터넷 투표와 탈락댄스? 뭐 그정도였음.. 아 하나 더있다 씨발라먹을 강남스타일과 리싱순!!!!!!!정도....?









근데 올해는.....^^ 나 이제 그냥 마음 놔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블루가 김설진, 안남근, 겜블러부터 진짜 오만 인재들 싸그리 긁어갈때까지만 해도 아.. 망했지만 아직 망한게 아니야!!!!!!

레드윙즈엔 레드마스터들이 있으니까ㅠㅠㅠ!!!!!!!!!!!!!! 하고 버텼는데 아 왜죠.... 레마들 왜 이런 선택을 한거죠....?






사실 윤나라가 최종 9인에 갈거라는 생각은 당연히 처음부터 했음. 레드에서 현무비중이 일정수준인거 당연하고. 게다가 올해 레드는 여초밭이고, 그럴바엔 어중간한 애 데려가느니 그냥 리프트 셔틀로 피지컬 좋은 윤나라 데려가는건 뭐 어쩔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음.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경일 데려왔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김경일이랑 정석순 나란히 올리면 리프트도 하고 김설진-안남근에 적어도 붙어는 볼 수 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정석순은 스트릿도 어느정도 되니까 단무짜기에도 괜찮고. 근데 왜... 왜 윤나라죠 왜ㅠㅠㅠㅠㅠㅠ


김윤지는 난 애초부터 생방 갈거라는 생각 안했음. 물론 춤출때 굉장히 에너제틱하고, 즐겁고 한데 박정은이랑 붙였을때 일단 기본기 차이나고, 만약에 생방때 우마스터가 작년처럼 현무로 단무짤 일 생기면 포지션이 어마어마하게 애매해지니까. 차라리 키크고 어느정도 현무 비스무리한 동작 가능한 정은이 올리는건 당연했음. 이건 이견 없음. 김민중은... 박정은이랑 장르가 겹쳐서인가 싶은데 나는 정말 아주 솔직히 말하자면 올해 레드가 확실히 시즌1을 아직 못잊은 느낌이었음.


블루는 졌으니까 완전 칼갈아서 잘하는 애들 싹 다 긁어가서 판 다시 짠거고. 작년처럼 스트릿이 강세긴 하지만 아니 일단 저쪽은 설생님이랑 안남근으로 현무는 끝난거지 ㅋㅋㅋㅋㅋ 최남미 임샛별이야 뭐 그냥 무대 망치지는 않을정도고. 근데 레드는 작년 우승팀이라 현무에 미련 많아 보였음. 스트릿 전혀 안되는 이윤희 끝까지 데려간것도 그렇고. 이윤희가 드랲때는 상당히 좋았는데.... 퓨젼때 보니까 스트릿이 진짜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오늘 장르대결보니까 그렇다고 본인 장르에서 넘사벽으로 잘하는것도 아니고. 남들 하는 말이 맞음. 김윤지를 떨굴거였으면 이윤희도 같이 떨궈야 했음. 그리고 애초에 손방은 남자 부족해서, 여자 현무수들 서포터 할겸 스트릿겸 해서 뽑은건데 이렇게 남현무수를 두명이나 뽑을거면 손방을 뽑지 말고 김민중을 뽑았어야 함. 손방이 확실히 단체에서 강하고, 현무할때 빛나기는 해도 그건 굳이 클래식이랑 스트릿 붙여놨을때의 얘기고. 손방이 하우스댄스 정말 잘하는 사람인거 아는데 그래도 블루 스트릿에 1:1로 싸우기엔 너무 약함. 진짜 정말 안타까운데 그래....

블루는 지금 크럼핑에 비보이 두명에 진짜 대놓고 임팩트 주기 쉬운 댄서들이 다수란 말이야....


솔직히 지금 블루가 클래식도 쎄고, 스트릿도 쎔 ㅋㅋㅋㅋㅋㅋ 블루마스터가 마지막에 삽질할줄 알았는데 아니던데 ㅋㅋㅋ 최남미빼곤 최상으로 뽑아놨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거기 맞서려면 솔직히 레드가 완전히 실력위주로 줄세워서 갔었어야 함. 스트릿 클래식 비중이 어떻고 그거 따질때가 아니라 진짜 조금이라도 더 잘하는 애를 올렸어야 했는데 양쪽 비중 맞추고 머리쓰다가 죽도 밥도 안된거지. 아 그리고 이쯤되니까 그냥 이지은이랑 안혜상 같이 올려도 될뻔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젠장 라인업 이렇게 짤바엔 그냥 여자 댄포 두명 붙여서 그냥 여자들이 존나 쎈 쪽으로 가도 될뻔했음.... 도대체 이지은 왜 떨군거야 저긴 그냥 그냥 성별 안따지고 짰구만 아이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뭐 여초도 아니고 남초도 아니고 존나 어중간해졌잖아 이게 최악이라고 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일로 가장 슬픈건, 짜증나는게 아니라 슬픈 부분은, 레드마스터들이 댄구 팬들에게 더는 신뢰를 받을 수 없게된 점. 지금까지 솔직히 레드 마스터들이 너무 좋아서 계속 레드팀 응원한 사람 많을텐데, 이번 결정이 너무 독이 됐다. 벌써부터 댄싱나인이 아니라 댄싱'라인'이라는 얘기 나오고, 우마스터 현무에 너무 치중해서 스트릿 홀대한다는 말 심심찮게 나옴. 그놈의 한예종때문에 잘하는 사람이 아니라 인맥챙기기 한다고. 그리고 나는 사랑하는 레마들이 결국 본인들의 실수로 그런 말을 들어야 한다는게 너무 슬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는것도 싫은데 그것보다 레마들 욕먹고 레빠들 우루루 떨려져 나가는게 더 싫다ㅠㅠㅠㅠㅠㅠㅠㅠ


불만도 많고 아쉬움도 많은데 더 화나는건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계속 레빠일거란거지ㅠㅠㅠㅠㅠㅠ 존나 나는 댄구를 버릴지언정 레드는 못버린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년 블빠들이 이 심정이었으려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사랑하는 레드윙즈랑 레드마스터들!!!!! 어차피 라인업 이렇게 짜진거 생방전까지 확실히 댄서들 기강 잡고 제대로 코치해서 제대로 된 무대 보여줬음 좋겠음. 이미 지는거 확정이지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아쉽게 지는게 모양새가 좋지 않겠음? 오늘처럼 방송내내 발리면 너무 슬프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드윙즈의 강점 중 하나는 마스터들의 전문성과 안무능력인 만큼!!!!! 댄서들만 믿지 말고 하마스터나 우마스터가 디렉팅 좀 제대로 해주길 바람. 하마 작년에 미치고나 투레짓 같은거!!!!!! 존나 안무 잘짜잖아요!!!!!!!! 최대한 목소리 내서 코칭 제대로 해줬으면 함ㅠㅠㅠㅠ



ㅎㅈㅇㅇ 영원히 고통받는 레빠.... 그럼에도 불구하고 씨발 레드 존나 사랑해요. 니들이 존못이라도 난 사랑할꺼야ㅠㅠㅠㅠ

             그러니까 제발 생방에선 좋은 무대 보여주시고 져도 되니까 쳐발리지만 마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