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도 스네이크와 함께~

















8강전 T.I.P VS 스피디엔젤스


2:55 - 5:00 









준결승전 T.I.P VS 진조크루


4분 8초부터 스네이크 솔로

8분 2초에 티아피 라스트무브 굿굿bbbbbbbb


비보이 배틀 몇개 찾아보다 보니까 나는 확실히 솔로보다

루틴을 좋아하는 편인듯 ㅋㅋㅋㅋㅋ 루틴 존멋bbbbbbbbbbb

그리고 아무래도 TIP가 루틴이 강점인 편이다보니까 티아피 시절의 스네이크가 

하는 루틴들이 제법 됨ㅠㅠㅠㅠㅠㅠㅠ 존멋 개멋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승 T.I.P VS TG브레이커스



7분 7초쯤에 ㅋㅋㅋㅋ 결승 앞두고 스네이크가 짧게 인터뷰 하는데 ㅋㅋㅋ

인사하고 입떼자마자 쏟아지는 소녀팬들의 환호소리 ㅋㅋㅋㅋㅋㅋ

진행 캐스터의 무뜬금 잘생겼다는 감탄사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잘생긴것도 그렇고 인기가 장난이 아니라며 거드는 옆 패널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지는 어빠의 유리성대......

이장면이 묘하게 중독성이 있어서 볼때마다 여러번씩 돌려보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나는 저기에 없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승2



26초쯤 스네이크 솔로

MC의 비보이 스네이크라는 이름 연호에 맞춰 손가락 입에 갖다대고 까딱대는 어빠의 까리함bbbbb

암만 생각해도 뭘 잘 아시는 분이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분 56초부터 나오는 루틴 bbbbbbbb 디퍼는 진짜 날아다니는구나...

5분 23초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이 앞에서 춤추는데 깝떠는 어빠를 말리는 디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시키는게 아주 익숙해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티아피때 스네이크에게는 왠지모를 비글비글함이....보임.....








부끄러움이 많으시다면서요....












아무튼 T.I.P의 우승으로 훈훈한 결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