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보이 과거영상 중엔 정말 손꼽히게 많이 돌려본 영상 중 하나.

너무 좋아서 음원까지 찾아 엠피에 넣어서 돌아다닐때도 내내 들었었음 ㅋㅋㅋㅋ

특히 도입부분 스네이크 솔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좋아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영상이 유명한것은 여기 나오는 모션중 스네이크 솔로 부분이

영화 '슈렉 포에버'에서 등장했기 때문.





여기서 처음 춤추는 마녀가 추는 부분이 스네이크 무브 ㅋㅋㅋㅋㅋ

내가 이 영상을 하휘동 좋아한 초반에 한번 보고 최근에 다시 봤는데 

처음엔 우와 진짜 좀 비슷한것 같애라고 했다면 요샌 정말 저기서 스네이크가 보여서 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 눈썰미 + 그새 늘어난 내 덕력에 모두 놀랐다고 함.

스네이크 본인은 처음에 슈렉 제작진 쪽이 퍼포먼스 캡쳐? 한다고 했어서 루틴 위주일줄 알고 오케이 했는데

나중에 보니까 반이상이 자기 솔로여서 놀랐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자랑 맞죠? 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