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리 Ver.












박은태Ver.






난 이렇게 사람 찍어누를듯이 몰아치는 노래가 왜이렇게 좋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몇년전에 무슨 콘서트갔다가 브래드 리틀이 부른 겟세마네 들었었는데 그때 와 노래 쩐다ㄷㄷ

저거 한국어버전으로 들으면 대박 소름끼칠듯ㄷㄷ 했었는데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클리는 한국어 연기만 잘 소화해주면 굿일거고

박은태는.... 뭐 말이 필요없을듯요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현재 겟세마네 소화 가능한 유일한 한국 남배우로 보고 있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선택의 여지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eve Balsamo Ver.(오리지널Ver.)





+ Recent posts